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일반음식점

[서강대 맛집] 봉구스 밥버거

[서강대 맛집] 봉구스 밥버거 입니다.

 

봉구스 밥버거는 체인점이여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서강대쪽에 있는 봉구스 밥버거에 방문을 해서 테이크아웃을 해왔습니다.

햄버거 같이 생겼네요

저의 메뉴는 봉구스 밥버거+치즈토핑 입니다.

이곳은 마음대로 토핑을 추가 할 수 있어서 입맛대로 먹을수가 있어요

가격은 봉구스 밥버거(1500원) + 치즈토핑(500원) = 2000원입니다. 아주 저렴하네요

포장지를 벗긴 모습입니다.

 

 

밥은 주먹밥 베이스네요

안에 참치 마요네즈 김치가 기본인 봉구스 밥버거에 치즈를 추가했어요

 

 

한입 하실라우?

이렇게 수저로 퍼먹어도 되고 햄버거 처럼 들고 먹어도 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수저로 퍼먹는게 깔끔합니다..

봉구스 밥버거는 가격대비 성능이 아주 뛰어납니다.

저렴한 돈으로 한끼 식사를 해치울수 있습니다.

돈은 없고 배는 고플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