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일반음식점

[신촌 술집/맛집] 용구비어(Yong9 Beer) 신촌점

[신촌 술집] 용구비어(Yong9 Beer) 신촌점 

 

요새 유행하는 스몰 비어 펍(Small beer pub) 중에 하나인 신촌에 있는 용구 비어에 방문했습니다.

고기를 먹고 나왔는데 맥주가 너무 생각이 나더군요!

일반 술집에 가기에는 배도 부르고 돈도 많이 나올것 같고말이죠

그래서 배도 부르지 않으면서 맥주 한잔으로 느끼함을 싹 없에줄것같은! 그래서 신촌에 용구비어를 찾아갔지요

 

 

 

저기 다트도 보이네요~ 

 메뉴판의 모습!

 안주들에 대체로 저렴이들입니다.

일반 술집에 비하면 정말 저렴이죠!

 크림 생맥주도 한잔에 2,500원!!!

생맥 테이크아웃도 되나봐요~

 

 용구비어의 새로운 메뉴인가봐요 초코술빙!

망고술빙!

저희는 결국 신메뉴를 맛보기로!

바로 초코술빙과 아이스크림튀김과 맥주입니다.

고기먹고 배부르다고 할땐 언제고 막 시키네요 ㅋㅋㅋㅋㅋ

 초코 추로스도 팔고 있네요

추로스 정말 좋아하는데 배불러서 패스!

다음에 꼭 먹어볼테닷

 아이스크림 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친구가 아이스크림튀김 시킨다길래 엄청 뭐라고 했어요

무슨맛이냐고 니 맛도 내맛도 아닐거 같다고 했지만

친구의 강력한 권유로 시켰어요

흠 뭐지

헛 이맛은!

겉에는 참쌀베이스의 쫀득함과 튀김의 바삭함

안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달콤함이

위에 슬라이스된 아몬드가 고소함을 배가시켜

3,000원에! 이러한 맛을!

 

 맥주와 같이 한잔 캬~

크림생맥주가 나왔어요

 

 드디어 신메뉴 초코술빙

 위에는 브라우니 같습니다. 쫀득쫀득하니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빙수지만 술로만든 빙수여서 술빙이래요

 빨대로 빨아 먹어도 되고

수저로 퍼먹어도 되요

 

벌써 반이나 마셨네요

이거 술집이야 맛집이야!!~

간단히 친구랑 맥주한잔 할때

 맛있고 저렴이 안주와 함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용구비어

강력 추천합니당!

다음엔 다른 메뉴도 먹어볼테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