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일반음식점

[신촌 맛집][술집] 칠성포차 신촌점

[신촌 맛집][술집] 칠성포차 신촌점

 

 

날씨도 쌀쌀 하고 술도 땡기고

실내 포차에서 술한잔 하고싶은 금요일이지요

요새는 불목이라는데..?

칠성포차는 프랜차이즈매장이 정말 많죠?

저는 칠성포차 신촌점을 들러 친구들과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

 

칠성포차 신촌점에서 평일, 공휴일 7시 이전 입장고객께 누룽알밥 또는 참치주먹밥을 서비스로!

하지만 저희는 7시 넘어서 갔으니 ㅠ.ㅠ

맛잇겠구만

 

칠성포차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메뉴가 많은 모습을 볼 수 잇는데요

 

인기메뉴7을 보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가득했습니다.

그래서 저희 끼리도 뭘먹을지 의견이 분분!

다 내가 좋아하는거야 ㅠ.ㅠ

 

신메뉴도 있고

매장만의 메뉴도 있네요

매장만의 메뉴는 계란탕과 고추장찌개!

 

하지만 칠성포차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은 칠성마약찜닭!

이곳의 찜닭은 정말 유명하죠?

 

탕종류도 다양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메뉴~

여기에 소주한잔 착!

 

포차메뉴와~

 

곁들임 메뉴 그리고 간단메뉴가 있네요

메뉴때문에 고민이 좀 됩니다요

 

주류는 근처 술집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소니니를 파는게 인상적이군요~

 

결국 저희는 칠성마약찜닭 순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라면사리도 추가했지요

 

기본 세팅입니다.

딱히 뭐 없고 우동국물이 있습니다.

조미료 맛이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착한 마약찜닭

라면사리도 추가했습니다.

친구가 라면사리가 필수라고 하더군요

 

순한맛을 시켰기에 그렇게 매움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우선 라면 사리부터!

하아 이맛은!

정말 맜있습니다.

간장양념이 베이스인데 약간 매콤하면서 짭쪼름 하면서 데리야키맛도 비슷한 이느낌!

 

닭다리를 제가 차지!

이 소스의 비법이 궁금해집니다.

꼭 만들어 보고 싶은 맛!

 

다 집어 치우고 그냥 후루룩 먹기 시작

폭풍흡입......

 

설중매 스파클링도 시켜서 폭풍흡입

술이 쭉쭉 들어가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다른 메뉴는 모르겟고 찜닭!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