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일반음식점

[연남동 맛집][홍대 맛집] 대방어 맛집 바다회사랑

[연남동 맛집][홍대 맛집] 대방어 맛집  연남동 바다회사랑

 

 

대방어철이 왔습니다.

방어가 먹어달라고 유혹을 하네요

서울에서 가장 방어 잘하기로 소문난?

연남동에 위치한 바다회사랑에 갔습니다.

주변사람들의 이야기로는 엄청난 대기를 해야하니 일찍 가는게 좋다고 했습니다.

월요일 오후5시에 도착!

뭐 월요일이고 5시인데 뭐 사람 있겠어? 라며 호기롭게 들어갔지만

테이블 하나 남아있었습니다............

우리가 차지! 오예~

 

바다회사랑은 방어회 전문점으로 대방어 뿐만아니라 각종 회 및 매운탕 등등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4명이서 갔기에 방어 대자를 시켰습니다.

대방어 가격은

(2인) 50,000

(3인) 65,000

(4인) 75,000

특 85,000

입니다.

맨처음 나온 석굴입니다.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굴이군요

아주 싱싱했습니다.

맛도 참 좋더군요

 

싱싱해보이죠?

 

 

이곳에서는 제주도에서만 판다는 한라산!!!!! 을 맛볼수 있습니다.

한라산은 순한것과 도수가 높은 오리지날 두종류인데요!

우선 순한것 부터!

순한것은 일반 소주와 병의 색이 똑같군요

 

이것은 한라산소주 오리지날 입니다.

하얀병이라 소주병과 좀 다르네요

신선한 느낌이 들어요~

오 좋네요

술이 아주 깔끔하고 목넘김이 좋습니다.

타 유명 브랜드보다 제 입맛에는 더 맞습니다!

한잔더!

 

레몬은 방어회에 나온 레몬인데

소주잔에 넣어서 레몬향 나는 소주로..

상당히 괜찮습니다.

레몬이  방어랑 같이 나오는데

이모님이 레몬 뿌리지 말라고 해서 그냥 소주에 넣은것이에요

근데 왜 레몬을 같이 주셨는지? ㅋㅋㅋㅋㅋ

 

방어 대자를 시켰을때 나오는 자태입니다.

 

윤기가 좌르르르르 한게 맛나게 생겼군요

 

방어의 각 부위를 맛볼수 있습니다.

 

방어 대자 한상 차림의 모습입니다.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정말 윤기가 흐르네요

 

방어 부위 No.1

 

방어 부위 No.2

 

방어 부위 No.3

 

방어 부위 No.4

 

방어 부위 No.5

 

저렇게 밥을 초밥모양으로 만들어서 주십니다.

와사비도 묻혀서 주십니다.

 

밥위에 방어를 얹으면 근사한 초밥이 완성됩니다.

저렇게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사실 저희 4명은 정말 먹성하나 끝내줍니다.

광여+우럭을 시켰어요

 

방어 뿐만아니라 광어와 우럭의 맛도 좋습니다.

 

마무리는 매운탕!

 

단점 : 실내공간이 협소하고 대기가 많아서 종업원분들이 약간 눈치를 주시는것, 늦으면 엄청난 대기 크리...

장점 : 맛있다 정말 맛있다 또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