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일반음식점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바다파스타~

[홍대 맛집] [연남동 맛집] 바다파스타~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연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바다 파스타에요

BADA PASTA라고 간판이 보이네요~

 

7시 30분쯤 도착을 햇는데.........

엄청난 줄이.......

한 40분쯤 기다렸어요......

그런데 기다리던 도중 점원분의 말씀이

9시 이후로는 식사메뉴가 안된다는!!!!!

그래도 다행히 9시전에 입장해서 메뉴를 주문할수 있었드래요

 

웨이팅 하면서 찍은 바다파스타 앞의 작은 정원.

추워서 그런지 바빠서 관리를 못하셔서 그런지 많이 시들어 있었어요 ㅠ.ㅠ

 

테이블마다 꽃과 조명이 은은하게~

 

테이블이 넓은 편은 아니고 실내도 넓은 편은 아닙니다만.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저기 수조가 보이시나요

수조에 많은 조개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다파스타 메뉴

바다파스타 소 1.5 (1~2인분)

                중 2.8 (2~3인분)

            대 3.9 (3인분)

씹히는 식감이 좋은 채끝 스테이크(채끝살 200g) 3.6

살살 녹는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170g) 3.9

호주출신 안심 고기 파스타1.9

톡톡 터지는 날치알 크림파스타 1.6

홍합&새우 크림 파스타 1.3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1.5

한맺힌 로제소스 암꽃게 파스타 1.8

고소하고 담백한 알리오 올리오 1.2

매콤한 토마토소스 아마트리치아나 1.4

셰프특선 리조또&감자뇨끼

 및 음료 메뉴들이 있어요

 

바다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조개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요

왕조개도 들어있고

정말 바다파스타네요

 

오일파스타는 썩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오일파스타 중에서 베스트!

광고아님 .......... ㅋㅋㅋㅋㅋ

 

점원분께서 조개를 폭풍손질 해주십니다.

손이 엄청 빠르심

껍데기와 조개살이 순식간에 분리!

 

식전빵은 그냥 그래요...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미디움레어로 구운 스테이크!!!!!!!!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입안 가득 육즙이 퍼지는 것이 고기도 안질기네요

 

옆에 소스는 짭쪼름 한것이 스테이크 맛을 더욱 살려줍니다.

 

옆에 구운 감자도 정말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지금 배가 너무 고파서 또 먹고 싶어요 ㅠ.ㅠ

한입 하실라우?

재방문의사 95%

5%는 대기때문에 차감....

대기만 안하면 좋은데 ..........

 

오일파스타 땡길때 꼭 가볼만한 파스타집입니다.

대기할 가능성이 높으니 일찍 가서 드시는것을 추천합니다.